기업T 맞춤제작 시 순면과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차이점-셔츠
T를 커스터마이징할 때 원단을 이해하지 못하는 기업이 많습니다.-셔츠, 하지만 원단은 편안하고 통기성이 있어야 하며 세탁 후에도 변함이 없어야 한다는 점 등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어떤 소재를 사용하면 좋을까요? 아래에서 편집자는 순면 직물, 폴리에스테르 섬유, 면과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다양한 비율로 혼합한 소재에 대해 설명합니다. 차이점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1, 폴리에스테르 섬유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테르\"로 알려진 폴리에스테르 섬유입니다. PET 섬유는 유기 디카르복실산과 디올을 축합한 폴리에스테르를 방사하여 얻은 합성 섬유입니다. 고분자 화합물이며 의류 생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폴리에스터 섬유의 가장 큰 장점은 주름 저항성과 형태 유지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강도와 탄성 회복력이 높다는 점입니다.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구김이 잘 가지 않으며 다림질이 되지 않는 특성이 있어 폴리에스터의 편안함은 순면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티-폴리에스테르 직물로 만든 셔츠는 상대적으로 건조하고 순면보다 질감이 더 단단합니다.
2, 순면 원단
사람들은 순면 원단에 대해 들었을 때 첫 번째 반응은 그것이 건강하고 친환경적이라는 것입니다. 일부 상인의 지도 아래 순면 의류는 단순하고 진정한 삶을 추구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순면은 흡습성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면 섬유는 수분 함량이 8인 주변 대기로 수분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10%. 그러므로 사람의 피부에 닿았을 때 뻣뻣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면의 습도가 높아지고 주위 온도가 높아지면 섬유에 함유된 수분이 완전히 증발하여 소멸되어 원단의 수분 균형 상태를 유지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보온성, 흡습성, 내열성, 내알칼리성을 특징으로 하는 면직물을 사용하여 몸에 부드럽고 편안한 옷을 만들며, 땀 흡수력도 좋습니다. 그러나 순면 역시 주름이 생기기 쉽고, 탄력성이 떨어지며, 매끄럽게 하기 어렵습니다. 1년 동안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기업이 맞춤화한 경우 라운드합니다. 이벤트나 기념일에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3, 면+폴리에스테르섬유
위의 두 재료의 장점과 단점은 매우 두드러집니다. 사람들은 장점을 증폭시키고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두 재료를 혼합합니다. 소재에서 면과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이 혼합 소재는 면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특성을 가지며 쉽게 변형되거나 주름지지 않습니다. 오래오래 입고 싶다면 이 소재를 선택해 맞춤형 T를 만들어보세요-셔츠가 확실히 옳아요!